여러분들은 중식 좋아하시나요?

저는 중국음식이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서

따라갈 정도인데요

그래서 호텔 중식당 탐방을 많이 했어요

오죽 중국요리가 좋았으면 

음식 먹으러 중국까지 다녀올 정도로 ㅋㅋ

얼마전 인천 송도 쉐라톤 호텔의 중식당 유에에 다녀왔는데요

음식이 아주 맛있어서 소개 해드리고자 해요!



시작은 평범하게 달콤하게 




칠리새우로 시작을 했어요

새우가 통통하고 커서 

두개만 먹어도 충분하더라구요




안심 후추 스테이크라는데

소스가 진짜 맛있엇어요

탁월한 선택 굿초이스




동파육도 먹었는데요

고기가 부들부들하니 그냥 넘어가더라구요

여태까지 많은 동파육을 먹어왓는데

여기는 특별히 더 맛있엇던거 같아요 ㅋㅋ




반찬에 땅콩을 볶은게 나왔는데

맛이 없엇어요 ㅠㅠ

짜사이 좋아하시나요?

전 짜사이 때문에 중국음식 먹는다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좋아하는데요 짜사이가 제대로더라구요 ㅋㅋ

근데 한국에서 먹는거랑 중국에서 먹는거랑

맛이 좀 달라요 ㅋㅋ 전 한국식이 더 잘맞는듯




마지막 마무리로 짬뽕을 먹었어요

짬뽕은 좀 별로

jw메리어트나 반포 더 팔레스 호텔 짬뽕이 훨씬 나앗던거 같아요



이상 중식당 방문기였습니다~~

여기 방문하게 되신다면 꼭 동파육을 드세요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