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팀의 김씨는 항상 허둥지둥 바쁘고 정신이 없습니다

누가 보더라도 김씨는 인사팀에서 가장 열심히 일 하는거 같은데 팀장한테 질책을 받기 일쑤입니다

오늘 아침에도 어김없이 일을 제때에 못 마쳐서 질책을 받았습니다

반면에 같은 팀의 박씨는 언제 일했는지 모르게 훌륭하게 일을 수행하여 칭찬을 받습니다

오늘 사내 온라인 게시판에 인사평점 결과가 공지되었습니다 언제나처럼 김씨는 낮은 점수를

박씨는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얼마후면 인사 조정이 있다고 하는데

김씨는 매우 위기감을 느꼇습니다 그래서 도데체 박씨가 일을 잘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그의 행동과 습관등을 면밀히 조사하였습니다

박씨의 자리로 가보니 박씨의 책상은 가지런히 정돈되어 있었고 해야할일 중요한일 중요하지 않은 일 등이 나뉘어진

스케쥴러가 눈에 띄었습니다 그래서 김씨도 내일부터 박씨를 따라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자기관리를 잘하는 사람은 자신의 목표를 설정하고 계획수립하는것에 능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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