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의 여왕 5월에 딱 맞는 여행지는 어디일까요.


가정의 달이기도 한 5월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처님 오신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이 많습니다. 또한¸ 올해는 19대 대통령선거일인 9일이 임시공휴일로 정해지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5월에 가볼만한 가족여행지를 꼽으라면 당연히 거제도를 꼽을 수 있습니다. 거제도에는 어르신들을 위한 포로수용소유적공원¸ 신선대 등과 엄마 아빠를 위한 바람의 언덕¸ 몽돌해변¸ 아이들을 위한 거제대명리조트¸ 거제씨월드 등 온 가족인 즐길만한 여행 장소가 곳곳에 있습니다. 거제도에는 이러한 연령대별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많아 여행가기 좋은 국내 여행지로는 제격입니다.


여행 장소로도 좋은 이런 거제도에는 온가족이 만족하는 메뉴를 가진 거제도 맛집이 있다고 합니다. 다름 아닌 거제도 포로수용소 굴구이집인데¸ 이곳의 메뉴가 특히 가족단위의 관광객들에게 사랑을 받는다고 합니다. 포로수용소 굴구이집에는 굴로만 구성된 세트메뉴가 있는데¸ 그중 어르신이 좋아하는 굴무침¸ 굴구이¸ 굴전골 등과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굴탕수육¸ 굴전¸ 굴죽 등 하나의 세트메뉴로 온가족의 식성에 맞게 고루고루 구성된 메뉴로 관광객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고 합니다.



굴구이집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상관없이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연령층도 많게는 70대부터 3살배기까지 모두 오셔서 입맛 부담 없이 즐기고 가십니다. 저희 메뉴중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는 굴탕수육이고¸ 어른들에게 가장 인기는 굴무침이다고 전했습니다.


매장을 찾은 한 고객은 사실 국내여행지 어디를 가든 온가족이 놀러가면 가장 힘든게 식당의 메뉴 고르기이며¸ 각각의 취향과 입맛이 다르니 맞추기가 쉽지 않다며 이곳은 온가족이 두루두루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어서 선택의 어려움이 없다라고 말했습니다.

+ Recent posts